실내 인테리어리를 한 후 가장 마지막은 가구 배치입니다.
적당한 위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그래서 가구를 살때 여러 곳을 찾아보고 비교해보고 하는데 가구 싸게 파는 곳에 대해서 정리를 해볼까 합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들은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의 가구단지, 공장형 가구 판매 , 리퍼브 가구 판매 , 대형 기업의 매장 ( 이케아 , 한샘 등 )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우선 백화점과 유명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제 모습을 찾아 본뒤 온라인 매장들에서 가격을 비교해보면서 사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한편 가구 싸게 파는 곳의 대표적으로는 온라인이 가장 기본인데요.
대표적으로 IKEA, HANSSEM이 있습니다.
특히 이케아는 세계적인 스웨덴의 기업으로 이케아의 DIY 가구들은 배송을 받아서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케아 매장은 대한민국에서는 현재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과 함께 최근 부산 기장에 오픈되었으며 계룡점이 2021년 상반기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케와 함께 국내 유명 가구업체인 한샘도 한샘몰을 통해서 다양한 가구를 비교해볼 수 있는데요.
한샘몰의 가구들은 저렴한 가격에 품질 또한 훌륭하다고 하는데요.
매장에서 실제로 보고 한샘몰에서 가격을 비교해가며 구매 계획을 세우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 오프라인 매장으로 전국 곳곳에 대규모 가구단지, 가구할인 매장이 있는데요.
포털에서 가구단지만 입력하면 정말 많은 가구단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구단지의 장점은 직접 다양한 제품들을 만져보고 체험해보며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가까운 가구단지를 방문하여 가격대를 알아보고 인터넷의 가구 가격들과 비교해 보는 것도 구매 팁입니다.
하지만 가구단지의 경우 가격을 정확하게 공개하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곳이 많기 때문에 원하는 가구를 찾아보고 인터넷의 가구 가격들과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가구 단지와 함께 가구공장 직영 판매를 하는 곳도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구매하는 것에 비해서, 직접 많은 가구를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나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유통과정을 통해서 발생되는 비용을 줄여 판매가격이 싸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가구를 싸게 사는 방법으로 약간의 흠집과 문제 등으로 매장에 출하되지 못한 제품을 중고에 준하는 가격으로 파는 리퍼브 가구를 사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