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종시 프리미엄 입지 '한신더휴 리저브 II' 12월 분양


서한이 대구국가산업단지 A2-2블록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인 ‘서한e스테이’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공급한다고 합니다.



서한에서 공급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무주택자들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민영 분양아파트 수준의 최신형, 고품질 임대아파트에 최장 8년간 내집처럼 살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국가산단 ‘서한e스테이’는 전용 66㎡, 74㎡, 84㎡ 1천38가구 규모로 공급되며 초기임대료는 시세의 90~95%로 규제해 거주기간 임대료 상승률은 2년단위 5%를 넘지 못하도록 제한했다다고 합니다.




임대료는 전용 84㎡기준 월 임대료를 20만 원대이며, 보증금과 월임대료의 비율은 형편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한e스테이의 임대료는 소득공제가 가능하며 청약자격도 자유롭다고 하는데요.

무주택자이기만하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도 필요 없으며 지역거주제한도 없다고 합니다.



서한e스테이 내부는 4베이-4룸(알파룸), 팬트리, 안방워크인드레스룸, ㄷ자형주방구조 등 분양아파트를 능가하는 최신 평면트랜드를 적용했으며, 단지 내 별동 어린이집, 어린이영화관ㆍ어린이도서관ㆍ방과후학교 등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 내부 환경도 중앙광장 e스테이스퀘어, 물꽃정원, 물소리정원, 힐링로드, 리틀어드벤처 등 휴식과 산책, 건강한 놀이가 함께하는 친환경 단지설계와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등이 있는 e스테이 커뮤니티시설은 인근 분양아파트를 능가하는 규모와 구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서한e스테이는 2019년 11월 입주 예정으로 모델하우스는 화원고등학교옆, 도시철도 1호선 설화명곡역 1번출구 옆 5분거리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